선배들이 들려주는 굿네이버스 아동보호전문기관
작성일
2022.07.29
조회수
240
작성자
이민지

21년 12월, 무려 5명의 졸업 예정자들이 굿네이버스 아동보호전문기관에 조기 취업을 했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4명은 굿네이버스 강원 중부지부 아동보호전문기관에, 1명은 강원 서부지부에 사회복지사로 취업을 하게 되었지요.

최근, 많은 사회복지전공생들이 "아동복지분야"에서 일하는 사회복지사를 꿈꾸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스미디어를 통해 학대 피해 아동 사건 노출이 많아지고 이에 대한 국가적 개입의 필요성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게 되면서 그런 경향이 짙어지지 않았나 합니다.

그래서 준비!

강원 중부지부 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4명의 선배들과 만나 인터뷰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홍보서포터즈 2명이 교수님들과 동행하여 인터뷰도 하고 점심 식사 함께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우리 선배들은 일만 잘하는게 아니라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도 너무 자연스럽고, 리액션도 최고, 진행도 최고, 말은 더 최고.. 역시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를 느꼈습니다. "예전에도 그랬지만 최근에 더 더 한라대 학생들의 역량이 돋보인다"는 기관장님의 말씀은 덤.

그 인터뷰 내용을 학우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물론 공유하려고 인터뷰한거지만 ㅎㅎㅎ) 아동보호전문기관 사회복지사를 꿈꾸는 학생뿐만 아니라 사회복지전공자 모두에게 유익한 인터뷰 내용이라 확신합니다. 인터뷰에 응해주신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_^

↓↓↓↓↓↓↓↓↓↓↓↓↓↓↓↓↓↓↓↓↓


https://blog.naver.com/hallalovesw/222822967121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